범죄수사물 미드멘탈리스트 vs 화이트칼라 vs 캐슬

※ 일부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며 순수하게 개인적인 관점으로 쓰여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동생의 추천으로 보게 된 범죄수사물 시리즈입니다. 시리즈물은 좋은 것이 걸리면 정말 끊기기 힘들어 시작하지 않으려 했지만, 약간의 현실도 피로 발을 들여놓아 풍덩 빠져 빠져나오지 못했고, 발을 들여 대장정의 끝을 끝내고 현실로 복귀했습니다. 처음 본 게 멘탈리스트예요. 2008~2015.15세. 편당 43분. 시즌7(151개)까지 현재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다. ※ 일부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며 순수하게 개인적인 관점으로 쓰여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동생의 추천으로 보게 된 범죄수사물 시리즈입니다. 시리즈물은 좋은 것이 걸리면 정말 끊기기 힘들어 시작하지 않으려 했지만, 약간의 현실도 피로 발을 들여놓아 풍덩 빠져 빠져나오지 못했고, 발을 들여 대장정의 끝을 끝내고 현실로 복귀했습니다. 처음 본 게 멘탈리스트예요. 2008~2015.15세. 편당 43분. 시즌7(151개)까지 현재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다.

멘탈리스트_사이먼 베이커 멘탈리스트_사이먼 베이커

패트릭 제인(사이먼 베이커)은 예리한 관찰력과 추리력으로 심령술사로 명성을 떨치던 중 방송에서 연쇄살인마 레드 존에 대해 언급했고, 그로 인해 아내와 딸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심령술은 가짜라고 밝히고 아내와 딸을 죽인 레드존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 수사국(CBI)의 컨설턴트로 일하기 시작한다. 패트릭 제인(사이먼 베이커)은 예리한 관찰력과 추리력으로 심령술사로 명성을 떨치던 중 방송에서 연쇄살인마 레드 존에 대해 언급했고, 그로 인해 아내와 딸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심령술은 가짜라고 밝히고 아내와 딸을 죽인 레드존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 수사국(CBI)의 컨설턴트로 일하기 시작한다.

멘탈리스트 출연자 멘탈리스트 출연자

패트릭 제인은 사람의 심리를 꿰뚫어보고 자신의 의도대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멘탈리스트로 그 역할 자체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누구나 가질 수 없는 능력뿐 아니라 그 배우 자체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어서 한 번 보면 계속 보게 됩니다. 패트릭 제인은 사람의 심리를 꿰뚫어보고 자신의 의도대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멘탈리스트로 그 역할 자체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누구나 가질 수 없는 능력뿐 아니라 그 배우 자체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어서 한 번 보면 계속 보게 됩니다.

아내와 아이를 잃은 아픔으로 레드존이라는 연쇄살인마를 찾는 것만을 목표로 사는 페트릭 제인! 그는 자신을 용서할 수 없지만, 점점 새로운 삶을 찾아가는 과정도 볼만합니다. 에피소드 화면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제인만 믿고 부담 없이 보면서 감탄하면 됩니다. 제인의, 제인의, 제인을 위한 드라마! 아내와 아이를 잃은 아픔으로 레드존이라는 연쇄살인마를 찾는 것만을 목표로 사는 페트릭 제인! 그는 자신을 용서할 수 없지만, 점점 새로운 삶을 찾아가는 과정도 볼만합니다. 에피소드 화면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제인만 믿고 부담 없이 보면서 감탄하면 됩니다. 제인의, 제인의, 제인을 위한 드라마!

 

더 크림슨 티켓 워치 클립 | 0:37www.imdb.com 더 크림슨 티켓 워치 클립 | 0:37www.imdb.com

두 번째, 화이트 컬러입니다. 2009~2014. 40m. ~ 시즌6 (81편) 현재 디즈니 플러스 시청 가능합니다. 두 번째, 화이트 컬러입니다. 2009~2014. 40m. ~ 시즌6 (81편) 현재 디즈니 플러스 시청 가능합니다.

화이트칼라_매트보머 화이트칼라_매트보머

화이트칼라 범죄자인 닐 카프리(맷 보머)는 예술 및 증권 절도범, 위조범, 사기꾼으로서의 전문 지식과 능력을 이용해 FBI가 다른 화이트칼라 범죄자를 잡는 것을 돕고 나머지 형량을 채우기로 하면서 시작됩니다. 매력적인 사기꾼 닐 카프리와 FBI 요원 피터 버크 사이의 케미와 점차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뭉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화이트칼라 범죄자인 닐 카프리(맷 보머)는 예술 및 증권 절도범, 위조범, 사기꾼으로서의 전문 지식과 능력을 이용해 FBI가 다른 화이트칼라 범죄자를 잡는 것을 돕고 나머지 형량을 채우기로 하면서 시작됩니다. 매력적인 사기꾼 닐 카프리와 FBI 요원 피터 버크 사이의 케미와 점차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뭉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화이트칼라 출연자 화이트칼라 출연자

사람을 속이는 데 천재적인 사기꾼으로 나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의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TV 시리즈판인 것 같아요. 멘탈리스트를 본 후 화이트칼라를 보니 처음에는 잘 이입하지 못했지만, 볼수록 티키타카가 재미있고 아슬아슬하면서도 주인공뿐만 아니라 각각의 인물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 호기심이 생깁니다. 사람을 속이는 데 천재적인 사기꾼으로 나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의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TV 시리즈판인 것 같아요. 멘탈리스트를 본 후 화이트칼라를 보니 처음에는 잘 이입하지 못했지만, 볼수록 티키타카가 재미있고 아슬아슬하면서도 주인공뿐만 아니라 각각의 인물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 호기심이 생깁니다.

화이트칼라 주요3인실 화이트칼라 주요3인실

카프리(맷 보머)의 잘생김과 다양한 재능, 피터(팀 디키)의 젠틀하면서도 스마트함. 의외로 능력자 모즈(윌리 가슨)까지. 카프리(맷 보머)의 잘생김과 다양한 재능, 피터(팀 디키)의 젠틀하면서도 스마트함. 의외로 능력자 모즈(윌리 가슨)까지.

FBI의 반장 격인 피터가 매번 아내와의 통화나 식사 약속 등 너무나 헌신적인 모습에 FBI가 저렇게 여유가 있나 하는 마음에 개인적으로 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있든 직장이나 일이 바쁜 것이 아니라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결론으로 ㅎㅎ 개인의 스토리와 반전 등을 다시 볼 수 있게 하는 점이 있습니다. FBI의 반장 격인 피터가 매번 아내와의 통화나 식사 약속 등 너무나 헌신적인 모습에 FBI가 저렇게 여유가 있나 하는 마음에 개인적으로 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있든 직장이나 일이 바쁜 것이 아니라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결론으로 ㅎㅎ 개인의 스토리와 반전 등을 다시 볼 수 있게 하는 점이 있습니다.

그냥 잘생기고 능력있는 주인공만 봐도 힐링되는 ㅎㅎ 세번째 캐슬입니다. 2009~2016년 12세. 43분. ~ 시즌 8 (173개) 현재 디즈니 플러스 시청 가능. 그냥 잘생기고 능력있는 주인공만 봐도 힐링되는 ㅎㅎ 세번째 캐슬입니다. 2009~2016년 12세. 43분. ~ 시즌 8 (173개) 현재 디즈니 플러스 시청 가능.

캐슬 캐슬

미스터리 베스트셀러 작가 캐슬은 본인 소설의 뮤즈를 찾고 뉴욕경찰(NYPD)의 전문성과 자신의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자문역으로서 범죄 해결에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사이먼 베이커나 맷 보머에 비하면 나단 필리온은 남자답고 잘생긴 아저씨 느낌입니다. (벌써부터 눈이 높아지는 TT) 미스터리 베스트셀러 작가 캐슬은 본인 소설의 뮤즈를 찾고 뉴욕경찰(NYPD)의 전문성과 자신의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자문역으로서 범죄 해결에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사이먼 베이커나 맷 보머에 비하면 나단 필리온은 남자답고 잘생긴 아저씨 느낌이에요.(벌써부터 눈이 높아져요 TT)

 

캐슬의 출연자 캐슬의 출연자

몇 년 가까이 있으면서 조심하고 나중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데, 항상 절체절명의 위기에서도 베켓을 위한 마음이 참 따뜻한 캐슬입니다. 귀여운 듯 엉뚱하지만 번뜩이는 그의 아이디어는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줍니다. 저렇게 이해심 있고 배려하는 캐슬이 어떻게 두 번의 이혼을 했나 싶을 때도 많았지만, 모든 것이 혼자만의 책임은 아니니까.. 다음 가는 걸로~ 몇 년 가까이 있으면서 조심하고 나중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는데, 항상 절체절명의 위기에서도 베켓을 위한 마음이 참 따뜻한 캐슬입니다. 귀여운 듯 엉뚱하지만 번뜩이는 그의 아이디어는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줍니다. 저렇게 이해심 있고 배려하는 캐슬이 어떻게 두 번의 이혼을 했나 싶을 때도 많았지만, 모든 것이 혼자만의 책임은 아니니까.. 다음 가는 걸로~

충분히 가족적이고, 서로에 대한 이해나 배려 등이 눈에 띄는 경우도 있습니다. 충분히 가족적이고, 서로에 대한 이해나 배려 등이 눈에 띄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주 베켓은 어머니를 죽인 숨겨진 배후를 찾고자 그의 안전을 위해 캐슬과의 결별을 마다하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함께 극복해나갑니다. 긴 금발 머리와 현장에서도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그녀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여주 베켓은 어머니를 죽인 숨겨진 배후를 찾고자 그의 안전을 위해 캐슬과의 결별을 마다하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함께 극복해나갑니다. 긴 금발 머리와 현장에서도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그녀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 사진출처 : IMDB 모두 재미있습니다. 저의 많은 시간을 빼앗겼지만 아직 접하지 못한 이웃이 계시다면, 범죄심리형사물등을 좋아하신다면, 이 시리즈물을 적극 추천합니다~~^^ #미드 #범죄수사물 #멘탈리스트 #화이트컬러 #캐슬 ※ 사진출처 : IMDB 모두 재미있습니다. 저의 많은 시간을 빼앗겼지만 아직 접하지 못한 이웃이 계시다면, 범죄심리형사물등을 좋아하신다면, 이 시리즈물을 적극 추천합니다~~^^ #미드 #범죄수사물 #멘탈리스트 #화이트컬러 #캐슬

https://www.youtube.com/watch?v=lWbg5_HZ9to&pp=ygVC67KU7KOE7IiY7IKs66y8IOuvuOuTnOupmO2DiOumrOyKpO2KuCB2cyDtmZTsnbTtirjsubzrnbwgdnMg7LqQ7Iq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