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해수욕장 1분 거리 더설레임펜션 낭만적인 옥상 바베큐와 MT, 단체모임으로 추천하는 부산 펜션

부산여행의 첫 숙박시설로 정한 곳은 송정해수욕장이 코앞에 있는 더 설레임펜션! 해변에 가면 바다가 가까워야 하잖아요. 더 설레임 펜션은 정말 송정해수욕장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펜션에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부산 더설렘펜션 2022.08.18

송정 더설렘펜션 송정바다! 더설렘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펜션 naver.me

주소: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4 전화번호:010-4066-2879 체크인:15:00 / 퇴실:11:00

더 설레임 펜션의 좋았던 점은 입실이 오후 3시여서 빠른 입실이 가능했다는 점! 펜션에 짐을 두고 돌아다니기 좋잖아요 바로 바다로 뛰어들어도 돼요!

송정동펜션 부산더설렘펜션은 대학 MT, 단체모임과 이벤트를 환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벌써 바다에서 물놀이를 해온 대학생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펜션 앞에서 물로 모래를 씻어내고 있었습니다.

더 설레임 펜션은 펜션이라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옥상에 공용 바베큐장이 있으며 이용시간은 1부 18시부터 20시, 2부 20시부터 22시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고기를 구울 수는 없지만 다른 일반 조리는 가능합니다. 흡연은 당연히 안되겠죠?내가 묵었던 방은 온돌방 303호. 대학 MT나 단체 모임에 특화된 펜션이라 2인실은 모두 온돌방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느끼는 시골집 감성 ㅋㅋ 이불을 포개면 침대처럼 돼요화장실에는 샴푸와 린스, 치약,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기 수압 장난 아니에요. 물이 졸졸 흐르는 곳은 씻는지 뭔가 정말 짜증나고 수압이 센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수압 맛집이에요 ㅎㅎ드라이기와 리모컨, 열쇠는 따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창밖을 보니 예전에 부산여행때 머물렀던 송정해수욕장이 눈앞이었어요!!! 모르고 갔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ㅎㅎ2018.08.11 [부산]오륙도스카이워크, 가야밀면, 송정해수욕장 여름에 휴가갔던 부산을 입동인 오늘 쓰게 되네요… ㅎㅎㅎ 쓰면서 다시 부산으로 간다… m.blog.naver.com송정해수욕장에도 옥상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보낸 기억이 있습니다.송정해수욕장에도 옥상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보낸 기억이 있습니다.더 설레임펜션은 펜션답게 밥솥부터 가스레인지와 냄비, 전기주전자, 접시, 물컵 등 식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설거지에 필요한 수세미와 주방세제도 필수죠?입실 시에는 간단하게 수건과 티슈를 주세요.펜션에서 이것저것 먹고 남은 음식물쓰레기는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복도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인스턴트 밥이나 식은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펜션에 전자레인지는 당연히 있어야해요 (웃음)아직 다른방은 체크인을 안한것같아서 방을 얼핏보니 엄청 넓어요 ㅋㅋ 괜히 대학교 MT나 단체모임을 환영하는게 아니었어요. 10명은 자도 될 것 같은 방 크기입니다. 저도 옛날에 MT 갔을 때가 생각났어요.저 벽에 술병을 다 세우고 잤구나… 아무튼 여기는 정말 단체로 가기 좋은 부산 펜션이에요.아직 다른방은 체크인을 안한것같아서 방을 얼핏보니 엄청 넓어요 ㅋㅋ 괜히 대학교 MT나 단체모임을 환영하는게 아니었어요. 10명은 자도 될 것 같은 방 크기입니다. 저도 옛날에 MT 갔을 때가 생각났어요.저 벽에 술병을 다 세우고 잤구나… 아무튼 여기는 정말 단체로 가기 좋은 부산 펜션이에요.펜션의 꽃인 바베큐장! 바베큐장이 궁금해서 옥상에 올라가봤는데 정말 예쁘게 나와서 저녁에 바비큐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그래서 밤에 바비큐를 먹으러 옥상으로 갔어요 사장님께 바비큐를 부탁했더니 숯에 불을 붙여주셨어요. 사장님 사모님 두분다 너무 친절하게 지내는동안 너무 편했어요 (´;ω;))낮에 봤던 옥상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옥상입니다!감성전구로 바베큐 먹기 딱~~ 좋은 옥상입니다.맛있는 바베큐 먹을 세팅 완료!해운대 시장에서 사온 꼬치랑 만두도 다 꺼냈어요.고기는 이마트에서 사왔어요.바베큐는 역시 목살이죠 부산 이마트에서는 칼집 목살을 팔고 있었는데, 구워진 것도 좋고 맛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목살 옆에 따뜻하게 데우는 것은 해운대 인생꼬치에서 구입한 소금통 꼬치입니다. 굉장히 매운맛입니다.[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맛집 해운대 인생꼬치, 노홍만두(+공영주차장)/더베이101 야경여행을 가면 시장구경이 필수죠? 숙소에서 야식으로 먹을만한 음식이 있는지 구경하러 해운대 전통해운대 인생 꼬치 사장님께서 미친 매운맛이냐고 자꾸 물어봐주신 그 미친 매운맛… 계속 들어주신 이유가 있었습니다.부산 펜션의 이 감성 어떻게 해요… 오랜만에 제대로 즐길 여유였습니다. 아직 고기를 먹지도 않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구워진 고기로 세팅완료~~~! 고기 굽는데 배고파서 김치만두를 조금 먹었어요 노홍만두 너무 맛있어요;;해운대 인생꼬치 소금통도 맛있었어요.제일 맛있었던 건 낙지꼬치!미친 매운맛은 정말 많이 미쳤어요.칼집 목살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대성아 나랑 같이 놀자~~~~ 정말 낭만부산… 아무생각없이 배고파서 올라간 바비큐장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이런 감성에 술이 안들어갈수가 없네요…날씨도 선선해서 정말 딱 맞았어요.로맨틱한 바베큐를 원한다면 송정동 펜션은 더 설레임펜션이 정답입니다야미~~~ 이때로 돌아가고 싶어…낭만의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어제 먹고 남은 노홍만두를 먹습니다. 역시 만두는 식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탁월한 선택 ㅋㅋ부산의 아침 공기를 마시러 산책을 나갔어요. 송정동 펜션 더 설레임펜션은 송정해수욕장이 바로 앞이라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요!산도 좋지만 바다도 정말 좋아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닷가에서 바닷바람을 맡고 있어서 매우 온화합니다. 해변에 살고 싶어요.산도 좋지만 바다도 정말 좋아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닷가에서 바닷바람을 맡고 있어서 매우 온화합니다. 해변에 살고 싶어요.부산은 파라솔도 대선! 하얀 파라솔이 바다와 정말 잘 어울리는 송정해수욕장입니다.간단한 산책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더 설레임 펜션 앞에는 이렇게 모래를 씻을 수 있는 수도가 있습니다. 바다는 다 좋은데 신발에 모래가 들어가면 너무 징그러워요.수압 맛집 인정하나요 ㅋㅋㅋㅋ퇴실 전에는 쓰레기를 분별하고 종량제 봉투에 버리세요. 각 층의 계단에서 편하게 분별합니다. 쓰레기는 제대로 버리고 가는 게 사람의 도리요!더·설렘 펜션은 바베큐장이 너무 좋은 추억에 남은 부산 펜션입니다. 온돌 방은 조금 아쉬웠지만 어차피 취하고 뻗어 버려서 아무 상관도 없었습니다 옥상 바비큐장을 이렇게 감성적인지 몰랐습니다. 입실의 날에는 어디를 구경하고 왔느냐고 묻자 퇴실 날에도 어디 가느냐고 묻는 친절한 부인도 매우 좋았습니다.바다가 눈앞인데, 코스트 퍼포먼스도 정말 좋은 펜션입니다. 금정산에서 소나무 정동 펜션까지 부산 여행 첫날은 정말 완벽하였습니다. 너무 그립다 부산입니다 TT부산에 친구들과 단체로 놀러 가거나 감성 바비큐를 하고 싶다면 더·설렘 펜션이 정답입니다더설렘펜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4부산송정해수욕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712-2부산송정해수욕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712-2https://www.youtube.com/shorts/eSh9Pfkb08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