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의 볼거리 송림 산림욕장 장항 맥문동 꽃축제

서천장항송림산림욕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춘 산림욕장입니다. 이곳은 푸른 숲과 맑은 공기,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송림산림욕장은 푸른 소나무 숲과 자연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자연 속에서의 산책과 휴식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삼림욕장 내에는 다양한 산책로와 트레킹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보다 도전적인 트레킹을 통해 자연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힐링과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공기와 푸른 자연, 다양한 레저활동을 제공하여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장항송림산림욕장 충청남도 서천군 장항읍 송림리 산65

장항 송림산림욕장 충청남도 서천군 장항읍 송림리 산65

최근 장항 송림 산림욕장이 인기 있는 이유는 서천 맥문동 축제 때문입니다.올해 처음 개최되는 장항맥문동 꽃축제는 바다, 하늘, 꽃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소나무 숲을 전국적인 명소로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장항송림산림욕장은 18만㎡(5만4450평) 규모의 소나무 숲에 600만 그루의 맥문동 꽃밭이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이름입니다. 장항송림은 하늘을 가리는 울창한 송림이 해안을 따라 이어져 아무런 방해 없이 조용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소나무 숲 사이에 벤치와 오두막이 있어 잠시 앉아 쉬거나 가족과 함께 앉아 간식을 먹기에도 좋고, 숲과 바다 사이의 백사장은 차량이 다닐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걷기에 좋습니다.

맥문동은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입니다. 잎은 길고 넓은 것으로, 매끄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린초를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덤벨 모양의 꽃이 꽃대 위에서 피며, 보라색이나 보라색-흰색의 꽃을 가집니다. 꽃대는 꽃을 일렬로 늘어놓고 붙이는 형태를 띠고 있으며, 꽃 자체는 작고 간결한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햇빛을 좋아하면서도 반음지에서 잘 자랍니다. 그러나 그늘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적은 햇빛이나 어느 정도 그늘진 지역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숲 아래 햇볕이 들지 않는 곳에서도 잘 자라는 것을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맥문동축제는 8월 25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처음 개최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조금 더 핫할 것 같습니다. 처음 축제가 진행되었는데, 장항송림 산림욕장을 입력 후 찾아가면 가는 길에 축제장에 대한 안내 현수막이 있어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습니다.지역예술인, 청소년 등이 참여하는 지역단체 동아리 공연과 농촌체험교육농장, 농·특산품 홍보판매전, 맥문동을 활용한 먹거리와 체험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축제기간 운영됩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서 주차장은 그래도 여유가 있었어요. 주차장에서 내려 소나무 숲으로 걸어가는 길, 소나무 숲 아래 보라색 맹문동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나무 사이로 보랏빛 맥문동 파도가 치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크기가 어느 정도 큰 편이라 무척 신비로운 느낌도 듭니다. 숲 아래 핀 맥문동이 햇빛에 비친 모습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솔향기 가득한 소나무 숲 아래 자줏빛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산책로가 있어 걸으면서 보라색 야블랑을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반려동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항송림 산림욕장입니다.맥문동은 9월까지 볼 수 있대요. 산책로 중간에 벤치를 갖추고 있고, 쉼터인 정자도 있어 산책을 하면서 잠시 쉬었다가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주차장도 여유가 있으니 부담없이 주차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솔향기와 맥문동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자연과 함께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맥문동을 볼 수 있는 가장 큰 규모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맥문동 꽃을 감상하기 위해 장항 송림 산림욕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축제장 내에는 꽃길과 포토존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화려한 꽃들과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장항송림산림욕장에서 맥문동을 바라보며 걷다보면 높이 15m, 길이 250m의 스카이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에서는 해송림을 발밑에 두고 걸으며 서천바다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본 서해의 노을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축제장 내에는 꽃길과 포토존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화려한 꽃들과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장항송림산림욕장에서 맥문동을 바라보며 걷다보면 높이 15m, 길이 250m의 스카이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에서는 해송림을 발밑에 두고 걸으며 서천바다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본 서해의 노을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