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래시가드 초등학생 생존수영 준비물 뉴키즈팩토리
초등생이 되면 생존 수영 수업을 하게 됩니다.보통 3학년부터 시작됩니다.키가 무럭무럭 자라다 곳이어서 이번 수영복을 새로 뽑아 봤어요.급성장기라서 내년에 다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코스파가 있는 것을 찾아봤습니다.주니어 러시 가드는 브랜드로 가격이 다양하지만, 수영 모자를 포함 2만원대에서 뉴 키즈 팩토리에서 나온 초등 학교 생존 수영의 준비물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초등 학생의 생존 수영의 준비물이라고 하면 수영복과 수영 모자 그리고 수경, 방수 가방, 타올 정도 됩니다정도 됩니다.그리고 노출이 있는 실내 수영복보다 아이들이 몸을 덮고 러시 가드를 더 선호합니다.그리고 남자의 경우, 민감한 시점이라 반바지가 따로 있다면서, 좀 더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특히 수영모를 별도 구입하는 구성이 많지만 내가 택한 주니어 러시 가드처럼 수영모를 포함한 것이 좋겠어요?
초등학교 래쉬가드 구성품부터 자세히 살펴봅시다.
보관 파우치와 수영모, 레깅스, 반바지, 상의가 있습니다. 2만원대, 3만원 안팎의 돈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급성장기라 매년 초등학교 생존수영복을 새로 살 수 없으니 이게 딱입니다.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주다니 정말 고마워요.
안쪽에 허리끈이 있어요 안쪽에 봉제나 원단도 부드러운 느낌이 있기 때문에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수영모를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지출이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디자인은 반바지와 상의에 파란색 무늬가 들어가 있어 전체적으로 더 비싸 보이기도 합니다.
143cm에 37kg의 날씬한 체형이기 때문에 150 사이즈가 딱 맞는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내년에도 입을 수 있을까 생각해서 160으로 선택했습니다만, 손목, 발목이 조금 긴 것 외에는 느긋하게 잘 맞았습니다.
바다나 강, 실내 수영장 등 어디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초등학생 생존수영에 딱입니다
물놀이에서 밖으로 나갔을 때 빠른 건조가 사실은 원단에 따라서 큰 차이가 있을 것 같은데요. 가성비는 있지만 바로 물이 건조해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초등학교 생존수영 준비물을 준비한 김에 열심히 물놀이도 즐기고 색깔이 블랙 바탕에 파란 무늬인데 사진도 잘 나오고 이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소매끝 디테일~ 보이죠?즐겁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4종 세트였어요. 185g으로 경량입니다. 폴리에스터 94%, 스판 6%로 신축성이 좋습니다.끝내고끝내고끝내고키즈 주니어 남자아이 래시가드 생존수영복 4종세트 COUPANGsbz.kr#초등학교생존수영복 #주니어래쉬가드 #생존수영준비물#초등학교생존수영복 #주니어래쉬가드 #생존수영준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