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장점과 해외주식수수료 패키지 이벤트

나는 보통 여러 번 주식 투자를 하면서 여러 증권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각 투자 목적성에 따라 증권사를 바꾸고 계좌마다 다른 컨셉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 중 키움증권은 저렴한 수수료 정책이나 여러 혜택이 많아 단기 투자나 거래 빈도가 많은 종목을 거래할 때 주로 이용하곤 합니다. 특히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혜택이 있고, 많은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처음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적합한 증권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실제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대금 2년 연속 1위라고 합니다. (22년 말 기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데는 이유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장점을 몇 가지 들어보겠습니다.

키움증권의 장점 몇 가지… 해외주식 전문투자정보 제공 키움증권 주식거래 앱 ‘영웅문S#’는 단순히 국내외 주식거래뿐만 아니라 해외주식거래에 특화된 전문투자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ETF 테마검색, 모닝스타리서치, 데이터히어로, 실적속보, 미국주식사관학교, 종목투자의견, 글로벌 마켓모니터 등 다양한 전문정보를 제공하여 우리처럼 정보가 부족한 개인투자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낮에도 거래 가능한 해외주식 해외주식에 투자하기 어려운 점 중 하나는 모두가 자는 시간에 시장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키움증권에서는 아침 9시부터 미국 주식거래가 가능한데 서머타임 기준 주간거래(09:00~16:30), 벼룩시장(17:00~22:30), 정규시장(22:30~05:00), 애프터마켓(05:00~07:00)에서 폭넓은 시간대에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거래지원 우량주는 1주 가격이 상당히 높아 진입장벽이 높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거래를 제공하면서 0.000~1주 단위까지 거래 가능해 투자금이 별로 없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투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나스닥 토탈뷰 20호가 무료 제공, 미국 현지 대형 증권사들이 주로 유료 서비스로 제공하던 호가 시스템으로 20호 가격 주문 정보를 제공해 보다 정확하고 넓은 범위의 실시간 주문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화 주문 서비스 및 원화 잔액 표시 기능,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기능입니다만.해외 주식 거래상 가장 혼란할 변수가 바로”환율”입니다.번거롭게 환전 절차 없이 원화로 해외 주식을 인수하는 환율 우대가 100%제공되고 원 잔액 표시 기능을 통해서 환 손실에 따른 정확한 손익을 스스로 계산하고 알립니다.주가가 오른 환율이 떨어졌을 때 과연 내가 돈을 번 것인가, 잃었는지를 명백히 알 수 있습니다.생각보다 이 기능을 제공하는 증권사가 많지 않아 더욱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키움 증권 미국 ETF수수료 이벤트 현재 키움 증권에서는 해외 주식 수수료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3개월간 미국 인수 수수료가 완전히 면제되며 이후에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주식에 대해서도 0.07%의 싼 수수료가 적용되며 미국 ETF의 경우는 0.044%라는 매우 싼 수수료가 적용됩니다.외에도 환율 우대 혜택도 해서 특히 주식 투자에서 거래 빈도가 많은 편에는 매우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키움증권 신규 고객 및 휴면 고객이며, 이전에 계좌를 개설한 분들이라도 계좌 개설 이후 미국 주식을 한 번도 거래한 적이 없는 분들이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계좌 개설은 영업점 방문이 아닌 앱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분만 해당하는 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이벤트에 따른 수수료 혜택은 10월 5일(목)부터 11월 30일(목)까지 실시합니다.

유의할 점은 각 혜택은 기간 내 $100 이상 거래 시 혜택 1, 2, 3, 4가 연장되는 방식이며 키움증권 영웅문S#앱이나 영웅문GHTS를 통한 거래만 인정되므로 위 내용을 잘 참고하셔야 합니다.저는 이미 참여했던 이벤트라 더 이상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혜택 대상이라면 한번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키움증권 해외주식수수료 이벤트

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

본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키움 증권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되었습니다.키움 증권 준법 감시인 심사 후 제23-02825호(2023년 10월 20일~2024년 10월 19일)[거래 유의 사항]*키움 증권은 금융 감독원 공시 기준으로 2년 연속 외화 증권 거래 대금 1위 증권 회사입니다.2021년 2022년 12월 말 현재 외환 증권 거래에서 해외 주식 거래의 비율 99.99%*이는 투자 광고의 시정(또는 기간)및 장기적으로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본 행사는 서비스 안내 등의 광고여서 투자 권유 및 추천은 아닙니다.*투자가는 금융 투자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키움 증권에서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고, 투자 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 주세요.*해외 주식 및 ETF거래는 자산 가격 및 환율 변동에 따른 원금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합니다.*해외 주식 및 ETF거래는 예금자 보호 법에 기초한 예보가 보호하지 않습니다.*레버리지 상품은 투자 원금 손실이 크게 발생할 수 있고, 레버리지 상품(2배, 잉바ー스, 잉바ー스 2배 등)의 기간 수익률은 추종하는 기초 자산(지수)의 일간 수익률과 차이가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미국 주식 수수료[온라인:0.25%, 오프라인:0.50%]미국 주식 매도 때 0.0008%의 SEC여러 비용 별도 부과일본 주식 수수료[온라인:0.23%, 오프라인:0.30%]홍콩 주식 수수료[온라인:0.30%, 오프라인:0.50%]인지세 매입/매도 때 각 0.13%별도 부과중국 주식 수수료[온라인:0.30%, 오프라인:0.50%]인지세 매도의 경우는 0.1%가 별도 부과됩니다.*국가별 세금 및 기타 수수료에 관한 자세한 것은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원활한 경품의 지급 및 금융 사기 예방 때문에 고객 정보는 반드시 최신 정보로 관리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