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뵙겠습니다.저는 30대 후반의 10년째의 통풍 환자입니다.통풍 관련 서플리먼트는 다 마신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너무도 통풍에 의해서 고통을 겪었거든요… 그렇긴 돈도 많이 썼어요.저의 경험담을 좀 문의하겠습니다.2013년경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처음 통풍 관련 증상이 나타났습니다.처음은 발에 약간의 통증이 있어서 이것이 타박인지 근육 통증인지 좀 이상하게 아파서 찜질과 맨손으로 약을 발라서 나을 거라고 몇일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인 통증과 달리 낫질 않아요 동네 한의원에도 가서 발이 이상하게 아픈 족저 근막염가 하고 구두도 바꾸고, 양말도 두꺼운 것에 바꾸기도 했지만 쓸데없는 일만 하고 있었으므로 도저히 낫지 않고 성형 외과에 갔습니다.그때 처음으로 통풍으로 진단되어 주사를 맞아 콜 자물쇠, 패브릭 자물쇠, 처방을 받아 먹기 시작한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약을 먹었더니 좋아졌어요 그런데 2년 전 정도인가요, 건강 진단을 하면 간 수치가 높게 나왔어요.선생님께 물어봤더니, 지병으로 약을 장복한다고 간에 무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내가 마 늘 없이는 살아도 회 브릭 없이는 살 안 되는데요..그때부터 약에만 의존하지 않고, 관리할 방법을 찾고 보다고 생각하고 건기 음식, 건강 식품 마 영양제 모두 찾으면서 먹어 보고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마타 타레 국, 체리, 타트 체리 등 종류도 너무 많아요 그 바다에서 온 영양제 등 시판하는 것은 다 먹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수치 관리는 조직 없이는 정말 힘들었습니다.지나고 보면 발작이 나오지 않을 뿐으로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네요.그러나 다리의 통증은 계속되었습니다.간 수치 때문에 약을 먹는 것도 그렇고, 덜어 먹어 관리하고 있었습니다.그런 가운데 유튜브를 유연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 유튜브의 의학 실험 내용으로, 고 요산의 쥐를 대상으로 황 옻칠 엑스를 투여했는데, 요산의 생성을 억제하고 배출을 강화하는 효과를 보였다는 결과가 나오고 있었습니다.황 옻칠이 통풍에 좋다는 이야기는 처음 들은 얘기였습니다만 그때로부터 실제로 알아보니 황 칠에서 관리하는 쪽이 많았습니다.관련 카페도 있고 여러 내용이 있으므로 황 옻도 한번 먹어 보다고 생각했다.하지만 제품이 상당히 많아 보다가 대한민국의 명인이 만들어 리뷰도 1,000개를 넘는 제품이 있어서 가장 신뢰하는 돈을 써서 볼 생각인가, 저온 발효 황 칠을 한번 주문했습니다.그것이 1년 반 정도?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주문한 당일 2봉지 정도 먹어 봤어요 그날은 뭔지 잘 모르는데?했는데 다음날 아주 놀랍게도 발에 미통이 사라졌어요.100%이 때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너무 신기했습니다.그래서 그 뒤 2년째 이 제품을 먹으면서관리하고 있는데요 요즘 운동도 식사 요법도 일부이지만, 요산치가 지난해에는 9~10점대 유지되었으나 최근에는 6점대로 잘 관리하고 있네요 일반적으로는 1봉지씩 먹고 술을 마시는 날은 2첩이나 먹고 있습니다.지금은 없어서는 안 되는 파트너 같은 제품이 되어 버려서 고마운 마음으로 리뷰를 적어 봅니다.
덕인가 저온발효 황칠추출물 사진입니다.명인이 만들어서 명인 황칠로 되어 있네요.박스가 황금색으로 빨간색이라 고급스럽습니다.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쇼핑백은 따로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브로셔가 2개 들어 있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제품을 주로 먹는데 뿌리가 들어 있어서 더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골드 제품은 줄기와 잎만 추출해서 들어가고 프리미엄 제품은 뿌리까지 들어가서 유효 성분이 더 많다고 합니다 뭐 저는 더 좋은 것을 먹는 편입니다.
오른쪽 팜플렛을 보시면 다양한 특허 및 상표관련으로 많이 출원이 되어 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항암관련 특허도 있고.. 제조에 관해서는 전통적인 방법의 발효방법 그리고 저온추출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여 유효성분을 그대로 추출했다고 합니다. 오른쪽 내용은 말 그대로 30년간 연구된 황칠분야에서는 장인이자 실제로 대한민국의 명인, 대한민국의 숙련기술인을 황칠분야에서 받고 있었던 얼마나 노력하셨는지 짐작이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황칠나무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담겨 있는데 주목할 만한 게 황칠 연구 논문이나 특허에서 나타난 황칠 효능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실제로 당뇨, 항암, 통풍 이런 여러 가지 질병에 도움이 되는 유효 성분이 있거든요,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게 신기했고 그전에는 황칠을 왜 몰랐을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황칠 연구 대통령 수상자가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황칠 추출물이라고 합니다. 이런 부분을 믿을 수 있어서 처음에 주문하게 된 것 같아요.황칠나무 잎의 줄기, 고형분이 2.0% 이상 들어 있다고 합니다. 진해서 좋습니다
상자에 들어있는 황칠나무 추출물 사진인데 황금빛 빛이 너무 기분 좋게 해줍니다.
통풍의 영양제에 관해서 여러분 모두 고민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저도 다 겪어온 일입니다 각각에 맞는 영양제가 있을 수 있지만 저한테는 가장 좋았던 제품이라 추천해요. 제조방법이나 제품에 대한 내용이 더 잘 나와있으니 홈페이지 한번 참고하시고 구매하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세요~
덕인가 저온발효 황칠, 정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황칠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불만족시 100% 환불정책 tongpoong.kr
덕인가 저온발효 황칠, 정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황칠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불만족시 100% 환불정책 tongpoo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