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글라스를 정착시키는 데 꽤 걸렸거든요.내 얼굴형에 맞는 것을 찾고 있는 거냐고요.유명 외국 브랜드의 경우는 크거나 뭔가 좀 어색하고 필요할 때만 사용하기도 했습니다만, 퍼블릭 비콘(PUBLIC BEACON)를 만나서부터는 데일리에 쓰고 있습니다.거기서 오늘 소개하는 영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 바이비캉(MUSEUMBY BEACON), 일명 뮤지엄 안경으로 불리는 아이웨어 브랜드는 저도 기대로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원래 퍼블릭 불빛이 클래식 라인 뮤지엄을 분리 독립하고 출시한 브랜드입니다.최근 SNS에서도 많이 보신 것 같지만, 그만큼 핫인 배우 이…정원이 모델로 다양한 영 클래식 남자 안경,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나처럼 동양적인 얼굴형을 가진 우리 집 남자도 매번 어울리는 아이웨어 디자인을 찾는지 고생했는데 벌써 걱정 없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쓰고 싶을 정도로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하고 트렌디한 멋이 있어서 매력적인데요. 이번 뮤지엄 바이비콘 아티산 시리즈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섬세하고 독창적인 라인으로 하이엔드 클래식을 위한 첫걸음으로 선보이는 아티산 시리즈는 장인정신이 담긴 정교한 세공기법이 특징입니다. 면, 광도, 편의성 등을 좀 더 세밀하게 확장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디자인적으로나 착용성까지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대표적인 요소를 두 가지 알려드리면 그 중 하나는 패턴이에요.사실 저는 이런 브랜드만의 정체성이 느껴지는 패턴 같은 포인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양각세공기법을 활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이라고 합니다.고급스러움은 물론 자세히 보고 있으면 특유의 클래식까지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아요.
이건 뮤지엄 브라이트 장석으로 화려하지 않나요! 실제로는 작게 들어가는데 그래서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줘요.
두 번째는 풀티타늄 소재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뮤지엄 비비칸 안경은 메탈 소재의 베타 티타늄과 티타늄을 사용했거든요. 그만큼 가벼워서 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보통은 매일 착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꾸 손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착용감도 편안한 남성용 안경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만나보시길 권합니다. 특히 템플 베타티타늄은 탄성감이 좋거든요. 입었을 때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는 느낌으로 착용하시다니 이것도 꼭 보세요.
그럼 대표 디자인도 보겠습니다.우선 남성 선글라스 속에서 골랐는데 아무도가 어울리는 트렌드에 관계 없이 데일리에 사용하기 쉬운 뮤지엄 선글라스 6입니다.템플의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과 함께 클래식이 느껴지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선이 돋보입니다.50mm사이즈로 프레임과 렌즈의 색깔 조합이 멋집니다.C1블랙/블랙으로 기본적으로 잘 사용 색깔을 찾고 계시다면 맞다고 생각합니다.C2블랙/퍼플의 조합은 비좁지 않은 멋쟁이예요.C3호박/그린 절묘하면서도 밝은 색의 조합이 독특합니다.C4다크 아바나/녹색의 경우는 힙잖아요?디자인도 멋진 것에 컬러 조합까지 이렇게 분위기가 있다며 색깔별로 탐이 나잖아요
이것은 더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이잖아요!클래식 로우 라인이 매력적인 뮤지엄 선글라스 7개인적으로 여름은 더 날이 있는 느낌이 좋은데요.그래서 지금 추천하고픈 남자 선글라스 브랜드 디자인입니다.53mm에서 세로폭이 낮은 균형감이 있지만, 안구의 사이의 브리지에 박물관 브라이트 패턴이 표현되고 세련되면서도 클래식을 돋보이게 합니다.세련됨까지 넘볼 디자인으로, C1블랙-실버/검정색, C2블랙-골드/녹색, 그리고 C3버건디/블랙이 있습니다.실버, 골드에 색채감 있는 프레임다니…이 라인 색상 조합이 묘하네요
이번에는 남성용 안경 디자인도 살펴볼게요. 딱 봐도 무난하면서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겠지만 기본에 충실한 라운드 쉐입을 가진 뮤지엄36은 올티타늄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고 편하실거에요! 템플에는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베타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탄성력을 높였습니다.골드, 실버, 건메탈, 브라운 컬러가 있는데 색감까지도 분위기 있네요.
이것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뮤지엄 37입니다. 안정적인 다각 라운드 쉐입이 포인트이며, 이것도 올티타늄 제품입니다.템플은 베타 티타늄을 사용하여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좀 더 패셔너블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이 디자인은 어떨까 생각합니다.
역시 디자인이 너무 멋있잖아요! 마침 데일리하게 쓰고 싶은 매력이 있는 남성용 안경 선글라스 브랜드네요.고퀄리티에 장인정신이 담겨있다는게 디테일 하나하나에서 느껴졌어요. 여기에 영클래식 무드까지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모두 느껴진 것 같아요. 우리집 남자 선글라스, 안경 모두 결국은 제가 골라야 해서 고민했는데 저는 고민 해결이에요!내가 소개한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엄바이비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도 남길테니 궁금한 점은 직접 확인해보고 올여름 같이 해봐요![홈페이지] [인스타그램]
– 이 포스팅은 뮤지엄 바이비콘으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s0trMoERt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