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안성훈 명곡제작소 정보출연진의 첫 방송 예고편에서 알아보니 혼수상태 김준현 홍진영 송가인TV조선
김호중 안성훈 명곡제작소 정보출연진의 첫 방송 예고편에서 알아보니 혼수상태 김준현 홍진영 송가인TV조선
김호중, 안성훈, 실은 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가 출연하는 TV CHOSUN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는 8월 20일 일요일 9시 10분에 첫 방송됩니다.
김호중과 안성훈은 다양한 가수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합동 무대를 꾸며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청률 효자 김호중과 안성훈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기대가 모아집니다.
사실 혼수상태는 가수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음악적 재능도 펼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인 김준현이 TV조선 ‘명곡제작소’ MC로 합류합니다. 김준현은 ‘맛있는 녀석들’을 비롯해 자타공인 ‘프로 먹방러’이기도 하지만, “홍대 부근에 작은 음악 작업실을 차려놓고 가끔 자작곡을 만든다고 합니다. 원맨밴드가 인생 목표 중 하나라고 밝혔을 정도로 음악에 각별한 조예를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에 ‘불후의 명곡’ ‘악인전’ 등 음악 예능에서도 남다른 활약상을 보여왔습니다. 그런 김준현이 ‘최상급의 투모로우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에 빛나는 안성훈, 사실 혼수상태와 호흡을 맞추며 또 어떤 색다른 그림이 완성될지 기대를 모은다.
‘명곡제작소’ 게스트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 김호중, 안성훈과 첫 녹화를 진행하는 게스트는 가수 조영남, 홍진영으로 이들의 레전드 무대를 비롯해 앨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명곡 제작소”의 2번째 게스트는 가수 송·가인과 정·후니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세대를 막론하고 명품 가수로서 정착한 송·가인과 정·신청 중인 만큼 김·호준 안·성훈과의 만남에 큰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됩니다.조·영남, 홍·진영에 이어손·가인, 정·후니까지 화려한 게스트 라인 업을 자랑하고 있다”명곡 제작소”는 김·호준과 안·성훈의 궁합은 물론, 가요계의 대가들의 다양한 말과 무대를 볼 수 있는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톱 클래스의 “토바롯티”란 수식어를 가진 김·호준과 “미스터 트로트 2는 진정을 차지한 안·성훈의 TV조선 신음악 예능 프로그램”명곡 제작소”의 방송 시간은 8월 20일 일요일 9시 10분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