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가방 러브캣 토트백 베이직28 피뚜루마뚜루 2년 찐 리뷰

면세가방 러브캣 토트백 베이직28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여행을 못가서 면세기회를 못쓰는데 여행갈때마다 면세가방을 하나씩 샀어요 이건 2,3년…? 전에 샀던 것 같은 ㅎㅎㅎ 러브캣백이라면 세로로 사면 정말 초저가를 넘어서 초저가로 얻을 수 있는 가방! 근데 피뜰마뜰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것 같아!원래는 베이직26(미니백)을 사려고 했는데 요즘은 나에게 토트백st가 없어서 러브켓베이직28을 샀어!

그리고 그 당시에 제가 tan컬러에 빠져있었어요.ㅎㅎㅎ 엄청 모던하고 각진 가방!면세가방 러브캣 토트백 베이직28

손잡이 부분에 참장식이 있어!

컬러가 되게 다양하더라.

정품 러브캣볼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소개대로 스크래치에 매우 강한 소재나 레깅스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데 3년째 흐트러짐, 망치, 자투리가 전혀 없는 상태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내부가 넓고 안쪽 지퍼 포켓 반대편에는 두개의 포켓으로 나뉘어 수납력이 좋은 편이다 마무리도 정말 꼼꼼함 아.. 이걸 찍다가 잃어버린줄 알았던 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 찾았어.. 회사다닐때 가방을 안들고다니거나 작은 미니백만 들고다녔는데 외근할때는 이 러브캣백이나 오야니가방을 들고다니는거같아..

이건 그냥 제가 산거.. 귀여워서 자랑..ㅋㅋㅋㅋ 일단 보기와는 다르게 가벼운편!

어느정도 수납력 커버+캐주얼, 격식있는 자리는 물론 들고 다닐 수 있는 피뜰마툴트백이 필요하다면 러브캣백 가성비 갑!내가 산 가방중에 엄마가 화내지 않은 가방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러브캣 콰니백 엄마가 화내지 않았던 3종 가방..☆러브캣 베이직 2830대 초반까지는 무난하게 들고 다닐 것 같아!

 

error: Content is protected !!